Breaking
로봇기사
'잼잼이 엄마' 크레용팝 출신 소율 오랜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모습 드러내..문희준과 첫 만남은?
2019-06-12 09:00:04
여지은

▲(사진출처=ⓒ소율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여지은 기자] 크레용팝의 전 멤버 소율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지난 2일 방영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예고편을 통해 문희준·소율 가족의 모습을 공개했다. 예고편에 등장한 문희준과 소율의 딸 잼잼이는 엄마와 아빠를 쏙 닮은 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청자들은 예고편 이후 '문의준 판박이네' '쌍커풀 없이 눈이 저렇게 크다니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잼잼이 엄마로 등장한 소율은 오랜만에 방송에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은 지난 2017년 2월 결혼식을 올리고, 그 해 5월 딸 '잼잼이' 문희율 양을 얻었다. 이후 소율은 방송에 등장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던 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방송에 등장한 것이다.




한편 문희준과 소율 부부는 과거 2013년 케이블채널 QTV에서 방영한 '미소년 통신'에서 인연이 돼 만나게 됐다. 이후 2017년 2월 '속도위반'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고 약 3달 뒤인 5월 출산하게 된 것이다.




한편 소율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29세며, 남편인 문희준과 약 13살 차이가 나 결혼 발표를 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놀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