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로봇기사
티르티르, 이번 주 금요일까지 '박서준과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전품목 20%부터 1+1 행사까지!
2019-06-12 09:00:04
여지은

[FAM TIMES(팸타임스)=여지은 기자]

▲(사진출처=ⓒ티르티르 홈페이지)

뷰티브랜드 티르티르가 오늘부터 금요일(7일)까지 '박서준과 함께하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티르티르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면세점은 할인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티르티르 오프라인 매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신사가로수길 쇼룸에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총 3600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티르티르 세트는 '초크초크 건성라인'과 '위치하젤 진정라인', '피부활력 시카라인', '리프팅 펩타이드 라인' 등이 있다. 50% 할인 이벤트는 티르티르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종료된다.




한편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제품을 사면 한 개 더 주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이번 원 플러스 원 이벤트는 티르티르 최초 최다 품목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르티르 1+1 이벤트 품목은 물광선크림과 톤업크림, 카밍젤, 마이크로필앤클린, 마스크팩 2종, 바디로션, 바디오일 등이 있다.




티르티르는 세일 소식 리그램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티르티르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을 팔로우한다. 이후 역대급 할인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티르티르', '박서준' 등의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티르티르 세일 할인품목을 환불이나 교환할 경우 세트로 반품해야 하며 단품으로 반품하게 되면 단품 가격을 적용한다. 또한 교환이나 환불은 수령 후 7일 내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하며 1+1 이벤트 상품을 교환하거나 반품하게 되면 수령한 2개 모두를 반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