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향남 맛집 쿠우쿠우 가족 외식 필수 코스로 자리잡아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02 09:00
등록일 2019-05-31 10:59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계절. 각종 행사 준비에 바쁜 사람들이 많다. 특히 다양한 가족 모임에선 가격적인 면에 치중하게 되어 질 좋은 음식을 맛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회식 메뉴라고 하면 초밥을 떠올리기 힘들 것이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 단위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향남 맛집 쿠우쿠우가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신선한 초밥과 롤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 가족 모임 장소로 각광 받고 있는 곳이다. 

경기도 화성은 빠르게 추진되는 사업으로 인하여, 최근 다인 가구의 거주민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는 향남 맛집 쿠우쿠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쿠우쿠우는 수십종의 초밥과 롤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음식을 옮겨온 듯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도 유명하다. 후식까지 준비되어있어 자리를 옮길 필요 없이 한 끼를 알차게 먹을 수있다는 평이 많다. 

또한 넓은 매장과 다양한 구성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은 각종 모임 장소로 적합하다. 거기에 보기 드문 키즈카페도 있어 아이들을 데려온 부모님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진 초밥은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어, 가족 모임부터 회식 장소로의 활용이 많으며 최근에는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청결에 중점을 두고 있어 깨끗한 매장과 키즈카페, 수유실을 마음에 들어하는 손님들이 많다. 앞으로 꾸준한 관리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