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돈까스창업 ‘이오카츠’, 상권 제약이 없는 창업 아이템
2019-06-12 09:00:04
유현정

[FAM TIMES(팸타임스)=유현정 기자] 내 가게 마련에 꿈을 실현하고픈 이들이 늘어나면서 창업에 대한 관심 많아졌다. 창업을 시작하기 전에는 창업 아이템, 상권, 메뉴 등 복합적인 요소를 고려해야 하는데, 부푼 마음을 품고 창업한 것과 달리 자영업자들의 폐업률이 높아 부담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중 ‘이오카츠’는 SNS상에서 뜨고 있는 돈까스 맛집으로 다녀온 사람들의 인증샷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먹음직스러운 비쥬얼로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맛과 퀄리티로 찾아가는 방문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오카츠의 대표메뉴는 치즈돈까스로 얇게 겹겹으로 쌓아올린 25겹 정통 수제돈까스가 부드럽고 연한 맛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얼큰돈카츠나베, 카레, 냉모밀, 철판요리, 돈부리, 면요리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오카츠는 가성비 좋은 메뉴 구성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창업 부담감을 낮춰 불황기에 최적화된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밀착형 교육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적극 지원해주고 조리 레시피 및 노하우 전수를 통해 초보창업자도 돈까스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돈까스창업 이오카츠는 HACCP 인증을 받은 가공장을 통하여 돈까스류를 직접 제조한 25겹 정통 수제돈까스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았으며 부담 없는 가격대 구성으로 가족, 연인, 친구끼리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돈까스창업 이오카츠는 대기업과의 제휴와 식자재 공장 직영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 및 효율적인 원가로 이루어지고 있다. 15평 전후, 3천만 원대로 업종 변경이 가능해 상권 제약이 없는 창업 아이템이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이오카츠는 올바른 먹거리 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메뉴 구성과 인테리어 디자인, 부담 없는 가격대가 장점이다. 어떤 상권에 입점하더라도 성공 가능성이 높은 창업 아이템이다”라며 “경제적인 창업 비용 구성으로 창업에 대한 초기 부담감을 낮춰 실속 있는 돈까스창업이 가능하고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연령층 확보 가능하여 매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