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일반기사
파세코, 본격적인 여름 앞두고 이틀 내내 주가 폭등..창문형 에어컨 설치방법 및 사용 시 주의할 점까지!
등록일 : 2019-05-28 09:57 | 최종 승인 : 2019-05-28 09:57
여지은

▲(사진=ⓒ픽사베이)

[F.E TIMES(F.E 타임스)=여지은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파세코의 주가가 연일 상승하고 있다.


현재 파세코의 주가는 약 14.78% 정도 상승했으며 1410원이 오른 109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에 비해 천원 가량 또 상승한 것이다. 특히 전날 같은 경우, 장 마감 전까지 약 30%가 올라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는 여름이 되면서 에어컨과 선풍기 관련 종목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선풍기 생산업체 신일산업의 주가 역시 약 5.62% 정도 상승했다.

▲(사진=ⓒ픽사베이)

한편 파세코는 최근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해 1인가구도 편하게 에어컨을 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창문에 붙이는 에어컨이며 구매한 사람이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자가설치하는 에어컨인만큼, 설치 방법 역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다. 에어컨 거치대를 하단 상틀에 끼운 다음 자바라를 샤시에 걸고 고정해준다. 이후 샤시 보호판을 끼우고 에어컨 본체를 거치대에 끼워 강하게 밀어서 고정시키면 된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사용 시 주의할 점은 에어컨을 사용할 때 창문은 반드시 열고 사용해야 하며 사용하지 않는다면 뒤 쪽 창문을 닫아야 한다는 것이다.


[F.E TIMES(F.E 타임스)=여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