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일반기사
[티몬리퍼데이] 매월 24일 티몬에서 특별한 할인이 열린다?..선착순 쿠폰 못받았으면 카드사 쿠폰도 있어
등록일 : 2019-05-24 09:37 | 최종 승인 : 2019-05-24 09:37
여지은

▲(사진출처=ⓒ티몬 홈페이지)

[F.E TIMES(F.E 타임스)=여지은 기자] 오늘 단 하루만 진행되는 티몬 리퍼데이가 화제다.


티몬 리퍼데이는 매월 24일 하루동안 진행되며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리퍼데이 선착순 쿠폰으로 '524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리퍼데이 선착순 쿠폰은 3만 5천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00시부터 매 2시간 마다 2천장씩 5월 24일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한 아이디 당 한 장만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쿠폰 발급 시작 시간부터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전체 카테고리의 상품에서 모두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일부 상품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또한 티몬 리퍼데이를 비롯해 티몬데이, 타임어택, 1212타임, 모닝타임 등 행사 제외상품과 함께 결제하면 쿠폰 할인 적용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또한 티몬 리퍼데이는 카드사 전용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티몬 리퍼데이 카드사 전용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카드는 국민카드와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BC카드 등이다. 24일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카드사별 1매 최대 5회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티몬 리퍼데이 카드사 전용쿠폰은 발급일 당일 자정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할인 상품을 제외한 전 품복에서 모두 할인 가능하다. 또한 카드사 할인 쿠폰과 적립금은 혼용해서 사용할 수 없다.







[F.E TIMES(F.E 타임스)=여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