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일반기사
바로겟, 타오바오 직구할때 필수?..중국어 몰라도, 아이패드·아이폰 써도 문제 없어
등록일 : 2019-05-22 18:07 | 최종 승인 : 2019-05-22 18:07
여지은


▲(사진출처=바로겟 홈페이지 )

[FAM TIMES(팸타임스)=여지은 기자] '토스 행운퀴즈'에 구매대행 사이트 바로겟이 문제로 출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쉬운 암산퀴즈입니다. 타오바오 직구대행업체 바로겟은 해운 또는 항공으로 배송을 합니다. 바로겟에서 해운배송을 할 시에 18KG은 총 배송비가 얼마인가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어 힌트로 '네이버에서 바로겟을 검색해보세요' 라고 덧붙였다.


이에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포털사이트 검색장에 바로겟을 검색하면서 바로겟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문제의 정답은 '36000'이며 만약 18KG을 해운배송할 경우, 금액은 3만 6천원이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에 나온 바로겟은 최근 직구족들에게 뜨고 있는 중국 사이트인 타오바오의 물건을 대신 구매해주는 구매대행 사이트다. 타오바오 아이디가 없더라도 바로겟에 가입하면 타오바오의 물건을 구입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견적을 내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중국어가 생소한 사람들을 위해 타오바오 한글검색을 지원해줄 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의 한국어 번역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브라우저에서 카드결제를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아이패드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 통관방법을 몰라도 정확한 통관 절차까지 대행해주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물건을 시킬 수 있다.





[FAM TIMES(팸타임스)=여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