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제일사료 '순살가득', 반려견의 입맛을 사로잡다
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수정일 2015-05-22 16:51
등록일 2015-05-22 16:51

제일사료가 출시한 신제품이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5년 4월에 출시된 '순살가득 건강밥상'이 이름 그대로 순살을 가득 담은 반려견용 습식 식품으로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다.

원육을 통째로 갈아 만든 '순살가득'은 고품질 단백질 사용, 강력한 기호성,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의 내츄럴 반려동물 식품이다.

모회사인 하림의 닭고기를 기본원료로 사용한 '순살가득 건강밥상'은 순살과 허브가 조화를 이루는 4종과 순살과 건강의 조합 4종 등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순살과 허브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4종은 천연 허브 추출물이 첨가되어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며, 허브추출물이 체내 세균 증식을 억제 시키고 효소 분비를 증진시켜 소화력을 증대하는 효과가 있다.

순살과 건강이 조화를 이룬 4종은 허브와 각종 기능성 원료가 첨가 되어 반려견의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여름철 식욕이 떨어지고 수분섭취 및 피모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에게 추천하는 식품으로 꿀피부 연어순살과 양고기순살을 손꼽을 수 있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순살가득 건강밥상' 레시피 개발 대회도 진행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 관련 세부사항은 제일펫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https://jeilpet.jeilfeed.co.kr)

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