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이리온, 반려동물 아카데미 개최 "사랑하는 냥이를 위해 똑똑한 집사님이 되세요"
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수정일 2015-05-22 16:37
등록일 2015-05-22 16:37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이리온이 오는 5월 30일(토, 오후1시~4시) 삼성1문화센터 7층(9호선 봉은사역 5번출구)에서 "고양이의 나이별 검진포인트 바로알기"와 함께 "고양이의 눈 건강", 그리고 "사료원료와 등급 바로알기" 등 꼭 필요한 컨텐츠로 구성된 이리온 반려동물 아카데미(고양이 편)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이리온 반려동물 아카데미는 고양이 전문가로부터 고양이의 정확한 건강관리 정보를 보호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첫번째 강의로는 고양이의 나이별 검진 포인트를 알아보는 시간으로, 고양이 전문 수의사로 널리 알려져 있는 이리온 동물의료원 청담점 이미경 원장이 진행하게 되며, 특히 두번째 강의엔 반려동물 안과/치과 박사학위를 소유한 이리온 동물의료원 청담점 김세은 수의사로부터 고양이 눈과 관련된 건강지식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게 된다. 마지막으로 사료 바로알기 강의는 대한사료㈜ 박창우 수석연구원이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5월 29일까지 이리온몰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권(10,000원)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 예정이다. 참가한 보호자에게는 반려동물 온라인 쇼핑몰인 이리온몰(www.irionmall.co.kr)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즈칸캣 그레인프리 사료 2.4kg 본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디비에스 주식회사 박소연 대표이사는 "수많은 정보가 넘쳐나는 시점에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정보가 제공될 이리온 반려동물 아카데미를 통해 선진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반려동물 아카데미를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리온은 지난 4월, 120여명의 반려견 보호자들과 함께 이리온 반려동물 아카데미 – 반려견편을 개최한 바 있다.

한편, 디비에스주식회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갑니다'를 슬로건으로 2011년 2월 청담동에 '이리온'을 론칭 후 현재 11개의 지점을 운영중이다. 이리온에서는 동물병원, 호텔, 맡아주기(Day stay), 놀이방(Day Care), 교육, 용품, 카페, 분양 등 반려동물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다.

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