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대한사료 인천공장 말레시이아 PetFood 판매단체 방문
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수정일 2015-05-13 17:00
등록일 2015-05-13 17:00
최첨단 생산시설 견학을 통해 대한사료 Pet Food의 우수한 생산기술 알려

대한사료주식회사(대표이사:이상민)는 4월27일(월) 말레이시아의 Pet Food 판매단체 담당자 20명이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공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대한사료는 말레이시아 소재 '아그리텍'이라는 Pet Food 전문업체와 손잡고 18년 동안 Pet Food를 수출하고 있다. 수년전부터는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판매량이 많아짐에 따라 말레이시아에서 대한사료 제품을 취급하거나 관심있는 판매업체 관계자들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다.

대한사료 거래처인 아그리텍의 인솔아래 방문한 이번 20명의 관계자들은 대한사료의 Pet Food 생산시설과 그룹사인 대한제분의 생산시설을 견학하고 위생적이고 최첨단 생산시설에 감탄했다. 또한 그룹 계열사인 이리온의 동물병원을 견학하고 국내 김포에 위치한 애견경매장도 방문했다.

대한사료측은 '국내 Pet Food 업계의 시장이 확대되고 한류의 기회가 생긴 현 시점에서 동남아시아 국가의 Pet Food 담당자들의 방문은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다'며 '동남아 지역 Pet Food 업체들과 소통증대는 궁극적으로 수출을 가속화 하는 발판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국내 Pet Food 수출에 앞장서고 있는 대한사료는 2014년 '백만불수출의탑'을 수상한 바 있다.

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