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네슬레 퓨리나, '제6회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1천 명 모집!
박태근 기자
수정일 2015-05-10 15:19
등록일 2015-05-10 15:19
우수 체험자에게는 남해 힐튼 리조트 숙박권, DSLR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인 퓨리나 원(PurinaOne)은 반려견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인 '반려견을위한 30일 동안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체험단 1천 명을 오는 5월 26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현재 미국, 호주, 뉴질랜드, 일본등에서도 함께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으로서 세계의 수많은 반려견들이 순 살코기가 제1의 주원료인퓨리나 원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고 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자신의 반려견에게 상태에 맞춰 지급된 퓨리나 원 제품을 30일동안 급여하고 반려견의 6가지(치아건강, 피부 및 털 건강, 관절 건강, 높은소화율, 근육 및 심장 건강, 면역체계 등) 건강 상태가 개선되는 과정을 관찰해 매주 리뷰를 작성하고 추가 미션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1천 명이며참가 신청은 퓨리나 원 홈페이지(www.purinaone.co.kr)에서 누구나지원 가능하다. 최종 발표는 6월 1일(월). 선정된 체험단은 6월 8일(월)부터 7월 5일(일)까지 약 한달 간 활동하게 된다.

퓨리나 원은 참가자의 반려견 나이와 종류, 건강상태에 따른 맞춤 제품을 2주 분량씩 두 회에 걸쳐 지급한다. 또한매주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 참가자들에게 남해 힐튼 리조트 숙박권, 캐논 DSLR 카메라, 반려견 텐트 등 푸짐한 경품도 추가 제공한다.

체험단 운영에 앞서 최근 개그맨 김대희씨와 방송인 최희씨의 반려견이 스카이 펫파크의 '오마이펫' 프로그램을 통해 퓨리나 원과 함께 하며 제품의 우수성을체험한 바 있다. 이들과 함께한 영상은 퓨리나 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퓨리나 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반려견의이상 행동으로 인해 고민하는 견주들은 행동치료 전문 수의사의 칼럼을 통해 반려견의 행동을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누구나 쉽게 자신의 반려견의 건강상태를자가 진단할 수 있으며 반려견의 건강 점수도 매주 확인 가능하다.

한편, 작년에 진행한 제5회 30일 체험단 결과 반려견 건강 점수가 급여 전보다 4.4점이나 증가할 정도로 건강상태가 매우 향상되는 결과를 얻었다(퓨리나원 건강 체크표 기준).

퓨리나 원(PurinaOne)'은 반려견의견종과 나이, 건강상태 등에 따른 철저한 분석과 과학적 연구를 통해 반려견의 수명연장 연구(Purina Life-span Study)를 진행해 오고 있다. 또한반려견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슬러리 공법과 순 살코기를 주 원료로 한 맞춤 건강 식단을 제공한다. 퓨리나원의 생애주기관리 제품군은 1세 이하 강아지용에서부터 성견용(닭고기, 양고기), 7세 이상 노령견용,11세 이상 노령견용이 있으며 맞춤기능성 제품군은 1세 이상 장건강, 1세 이상 피부건강, 1세 이상 소형견용 등이 있다.

박태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