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바이오 펫 발란스 애견목걸이, 광물질 성분으로 생체발란스 유지
박태근 기자
수정일 2015-05-07 23:16
등록일 2015-05-07 23:16
스트레스, 근육피로, 우울감등 생체 리듬의 균형을 찾아줘..

애견들을 위한 기능성 제품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최근 게르마늄, 일라이트, 키요세키,토르말린등의 바이오 미네랄 파우더를 첨가한 애견목걸이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바이오 큐브에서 제조된 바이오 펫 발란스 애견목걸이는 국내 최초 건강 기능성 애견목걸이로 류현진 선수등 스포츠 선수들이 착용하던 건강목걸이와 같은 주성분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바이오 펫 발란스는 반려동물의 체중과 체온, 체질등을 고려하여 반려동물에게 최적화시킨 바이오 미네랄 파우더를 개발하여 지난 4월에 국내 최초로 출시를 하였다.

▲ 바이오 펫 발란스 애견 목걸이

바이오 펫 발란스 애견목걸이는 게르마늄과 일라이트,귀양석등 생체 활성 광물을 사용하여 원적외선과 생체전류를 발생하게 된다. 또한 반려동물의 생체정돈과 발란스를 유지시켜주어 노령견, 허약견, 우울견과 건강을 유지하고자하는 모든 반려동물에게 착용가능하며 2개의 특허출원과 한국원적외선협회,한국미생물협회, 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소등에서 기능 시험 및 원자재 유해물질검사까지 마친 제품으로 5가지 칼라와 6가지 사이즈로 악세서리로서의 기능을 갖췄다.

기존 미국, 일본등에서 일부 광물질성분의 기능성 애견목걸이가 판매되고는 있었으나 반려동물의 체질과 생체에 맞춘 전용제품으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되어 판매를 하고 있으며 추후 의류, 하우스, 식기류, 장난감등 애완용품 전반에 적용하여 제품을 출시 예정이다. [ 제품문의: 바이오 큐브 031 265 1515 ]

박태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