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VUUM 펫케어시스템 대리점 사업설명회 개최
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수정일 2015-05-04 17:52
등록일 2015-05-04 17:52

반려동물을 위한 펫케어시스템으로 펫 가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이주코리아가 오는 5월부터 대리점 모집을 통해 적극적인 시장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4월 23일 ㈜이주코리아 연구소(TDR센터)에서의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 설명회 일정이 발표되었다. 이에 반려동물 사업에 관심을 가진 전국 각 지역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대리점 계약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펫케어시스템은 VUUM(www.vuum.co.kr)에서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펫케어가 가능한 드라이 관련 제품군을 명칭한다.

기존의 메탈 룸타입의 단순한 펫드라이룸 형태가 아닌 펫케어시스템이라는 새로운 반려동물 케어 가전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는 VUUM은 현재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입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국내 시장의 굳건한 자리매김을 위하여 파격적인 대리점 정책을 통해 VUUM 파트너쉽을 형성해 나갈 수 있는 기회로 삼고자 대리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영업망 확대라는 단순한 접근이 아닌, 반려동물 사업의 VISION을 VUUM과 함께 실현하고자 하는 많은 대리점들의 노력들이 더해져 국내 반려동물 사업 네트웍을 보다 체계적이고 단단하게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을 수 있길 기대한다.

대리점의 모집대상 지역은 전국이며, 반려동물 사업에 대해 관심이 있는 업체라면 누구든지VUUM 대리점 사업설명회 참석이 가능하다. 대리점 문의 및 설명회 참석 문의는 전화(1577-3516) 또는 이메일(vuum@izukorea.com)로 가능하다.

5월 사업(대리점)설명회 일정

► 5월20일(수) 오후2시, ㈜이주코리아 파주 연구소

► 5월27일(수) 오후2시, ㈜이주코리아 부산 체험관

애견신문 편집국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