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2015올캠프 in 여주 당남리섬" 애견과 함께 캠핑을
최주연 기자
수정일 2015-05-04 16:37
등록일 2015-05-04 16:37
자연 속에서 반려견과 즐기는 뮤직페스티벌과 각종 체험 프로그램, 불꽃놀이까지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가깝고도 재미있는 곳 어디 없을까? 5월 아직도 어디로 갈지 정하지 못하고 헤매고 있다면 5월22일부터 25일까지 여주시 이포 당남섬 일대에서 펼쳐지는 '2015 올 캠핑 in 여주 당남리섬'을 주목해보자.

'2015 올 캠핑 in 여주 당남리섬(www.allcamp.kr)'은 애견과 캠퍼들이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다양한 음악과 프로그램을 즐기는 캠핑 페스티벌로 총 21만3천㎡ 규모의 당남리섬은 다양한 캠핑을 할 수 있다. 캠핑장비를 가져와 즐길 수 있는 오토캠핑이 가능하고 가족과 다름없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애견캠핑장이 올 해 처음 선보인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에는 수원수호천사 동물병원 윤원경원장, 서울두리틀동물병원 정인수원장, 서울월드펫동물병원 윤홍준 원장 등 국내 최고 실력을 가지고 있는 수의사들이 직접 부스에 참가하여 반려견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 고릴라크루

▲ 조문근 밴드

이밖에도 다양한 축제를 만들어내는 자라섬에서는 이번 5월22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22일에는 랄라스윗, 소란, 조문근 밴드가 공연하며 23일에는 화끈한 DJ파티가 열리고 25일에는 프리츠, 박정미, 댄싱 비보이 고릴라크루의 공연과 불꽃놀이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외에도 관객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부터 맨손 송어잡기, 공포체험, 3D체험 등 활동적인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종 음식과 음료를 구비한 먹거리 부스들도 대거 마련된다.

주최측은 '2015 올 캠핑 in 여주 당남리섬'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쌓으며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티켓예약은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애견신문 최주연 기자 4betterworld@naver.com

최주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