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정
뉴질랜드 천연 펫푸드 간식 원료 및 제품 한국 상륙
박태근 기자
수정일 2015-05-01 11:50
등록일 2015-05-01 11:50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 먹거리’ 원료를 소개합니다”.

뉴질랜드의 교민 대표기업으로서 지난 20년간 청정국가 뉴질랜드의 식품/건강식품을 한국 내 수출/수입 및 유통을 하여오고 있는 ㈜엘카라(대표 : 이상수)가 뉴질랜드의애완동물 사료/간식 원료 제조사인 Meateor Foods와한국 유통을 위한 에이전트 계약을 맺고 영업을 시작하였다.

이미 잘 알려진 바와 같이 뉴질랜드는 세계 최대의 낙농업 선진국가로 소, 양, 사슴 등 다양한 종류의 가축을 축사가 아닌 초원에서 방목을 하여 키우며 광우병 등 질병과 거리가 먼 가장 깨끗한환경에서 축산물을 생산하고 있다.

Meateor Foods는 뉴질랜드에서 114년의 역사를 가진 Scales Group의 일원으로 1994년부터 펫푸드 원료 냉동육을 생산하기 시작하여 주로 북미 및 유럽지역에 수출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 뉴질랜드의사료/간식 원료 제조사인 Meateor Foods 공장 시설 모습

이 회사의 주력 제품은 양고기,소고기,사슴고기 MDM(Mechanically Deboned Meat) 로서도축장에서부터 가공 선적 시 까지 뉴질랜드 농축수산부(NZ MPI)의 위생 규정에 따라 고품질의 펫푸드용냉동육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또한 ㈜엘카라는 뉴질랜드의 양, 소,송아지, 사슴, 칠면조 등의 고기와 부산물을다른 첨가제 없이 펫푸드 간식용으로 건조시켜 공급하는 FarmMeats사와도 에이전트 계약을 맺고 100% 천연 뉴질랜드 수제간식을 국내에 소개를 시작하였다.

이 회사는 송아지힘줄, 사슴갈비, 양귀, 칠면조목살 등 30여가지 원료를 그대로 Air 건조시킨, 다양하고 풍부한 단백질과 영양분이 함유된 고급 천연간식을생산한다. 특히 원료의 속까지 충분히 건조가 되도록 장시간 동안 말려서(수분함량이 10%내외) 변질의우려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 20년간 청정국가 뉴질랜드의 축산 환경 모습

㈜엘카라는 이 밖에도 뉴질랜드의 Meat Meal, Trim Meat(냉동), Pet Milk, 캔류 등도 취급을 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를 한국에 공급하는데 힘쓰겠다고한다. 연락처 : ㈜엘카라 이동현 이사 010-3077-8040

박태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