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검정고시합격자대학입시 선봉엔 서울한양학원
2019-06-12 09:00:04
이현

[FAM TIMES(팸타임스)=이현 기자] 5월 9일 지난 4월에 실시된 검정고시 상반기 시험 합격자 발표가 있다. 역대 가장 많은 이들이 응시를 하였고 그에 따라 탈락의 고배를 마신 인원들도 있겠지만 이번 검정고시 시험을 통해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다가간 이들도 있을 것이다.

특히 검정고시를 통해서 원하는 목표를 이루려고 하는 이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 이다. 검정고시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이 원하는 목표점을 이루기 위해서는 제재없이 매년 2회씩 시험을 치룰 수 있다.

검정고시 전문 교육기관인 서울한양학원 대표 원장님의 말을 들어보면, "목표란건 결코 최종단계가 아닙니다, 자신이 원하는 삶을 위한 수단과 단계여야 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언제든 삶의 방향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언제든 우리는 자신의 방향에 맞는 세분화 된 목표를 가지고 준비 해야 합니다. 검정고시도 마찬가지 입니다. 검정고시를 통한 합격이 목표가 되기보다는 합격으로 인한 더 큰 목표를 향한 발돋움이 되어져야 합니다" 라고 조언하였다.

20년 전통의 검정고시 강호 서울한양학원에서는 이번 검정고시를 통한 합격자뿐만이 아니라 재수생, 반수생, 검정고시 준비생들을 위한 5월 정기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 한다고 한다.

검정고시를 통한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다면 서울한양학원을 찾아 상담 받아보는 것도 좋다. 서울한양학원은 신도림점을 비롯해 왕십리점과 잠실점, 충무로점 4개 지점이 있으니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확인해보면 된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