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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 아는’ 서브웨이 꿀조합 대방출! ‘서브웨이 다이어트’로 딱인 서브웨이 메뉴·샐러드·칼로리도
2019-04-25 14:00:00
권보견
▲서브웨이 꿀조합, 서브웨이 4월 행사(사진출처=ⓒ서브웨이 코리아)

[FAM TIMES(팸타임스)=권보견 기자] 서브웨이가 ‘서브웨이 쉬림프’를 출시해, 오는 5월 31일까지 서브웨이 4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서브웨이에는 서브웨이 빵·서브웨이 토핑·서브웨이 소스 등이 다양해 서브웨이 추천메뉴를 찾는 사람과 서브웨이 주문을 위한 서브웨이 주문방법을 어려워하는 사람이 많다. ‘나만 아는’ 서브웨이 꿀조합부터 ‘서브웨이 다이어트’로 딱인 서브웨이 메뉴·서브웨이 샐러드·서브웨이 칼로리를 알아보자.

 

▲‘JMT’ 서브웨이 꿀조합!(사진=ⓒ픽사베이)

 

‘JMT’ 서브웨이 꿀조합!

서브웨이 추천조합으로 서브웨이 에그마요 조합, 서브웨이 참치조합 등이 인기다. ‘JMT’ 서브웨이 꿀조합을 파헤쳐보자.

▲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꿀조합

-서브웨이 빵: 허니오트

-서브웨이 토핑: 아메리칸 치즈, 야채 골고루

-서브웨이 소스: 스위트 어니언+렌치소스

▲서브웨이 에그마요 꿀조합

-서브웨이 빵: 플랫 브래드

-서브웨이 토핑: 베이컨 추가, 더블치즈, 야채 골고루

-서브웨이 소스: 어니언+홀스래디쉬+스윗칠리

▲서브웨이치킨 데리야끼 꿀조합

-서브웨이 빵: 플랫 브래드 또는 허이노트

-서브웨이 토핑: 아메리칸 치즈, 야채 골고루

-서브웨이 소스: 후추+렌치

▲서브웨이 미트볼 꿀조합

-서브웨이 빵: 허니오트 또는 플랫브래드

-서브웨이 토핑: 아메리칸 치즈, 야채는 양파, 피망, 올리브, 할라피뇨

-서브웨이 소스: 렌치+후추

▲서브웨이 베지 꿀조합

-서브웨이 빵: 위트

-서브웨이 토핑: 야채 골고루

-서브웨이 소스: 소금+후추+올리브 오일

 

▲서브웨이 메뉴·서브웨이 샐러드, 서브웨이 칼로리(사진=ⓒ픽사베이)

 

서브웨이 메뉴·서브웨이 샐러드, 서브웨이 칼로리

서브웨이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딱인 서브웨이 메뉴와 서브웨이 샐러드를 소개하며, 서브웨이 칼로리도 모아봤다.

서브웨이 메뉴는 서브웨이 15cm 기준으로, ▲서브웨이 메뉴: 참치 샌드위치/서브웨이 칼로리: 480 ▲서브웨이 메뉴: 미트볼 샌드위치/서브웨이 칼로리: 480 ▲서브웨이 메뉴: 햄 샌드위치/서브웨이 칼로리: 290 등이다. 서브웨이 샐러드는 ▲서브웨이 샐러드: 쉬림프/서브웨이 칼로리: 108 ▲서브웨이 샐러드: 쉬림프 아보카도/서브웨이 칼로리: 163 ▲서브웨이 샐러드: 서브웨이 베지/서브웨이 칼로리: 60 등이다.

[팸타임스=권보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