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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관절 보스웰리아, 무릎관절·뼈·갱년기에 좋은 음식! 보스웰리아 효능·부작용·먹는 방법 총정리
2019-06-12 09:00:04
권보견

[FAM TIMES(팸타임스)=권보견 기자]  

▲황금 관절 보스웰리아, 무릎관절·뼈·갱년기에 좋은 음식! 보스웰리아 효능·부작용·먹는 방법 총정리(사진=ⒸGettyImagesBank)

최근,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무릎관절과 관련한 퇴행성 관절염, 퇴행성 무릎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부터 손가락 관절과 관련한 손가락 관절염은 노인질환이라는 인식이 많지만, 20대 젊은 층부터 나타날 수 있다. 이에 관절에 좋은 차, 관절에 좋은 음식, 관절염에 좋은 음식인 보스웰리아에 대해 소개한다. 보스웰리아는 류마티스에 좋은 음식이자 뼈에 좋은 음식, 무릎에 좋은 음식,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이면서 갱년기에 좋은 음식이기도 한데, 보스웰리아 효능부터 보스웰리아 부작용 그리고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을 알아보자.

 

▲보스웰리아 효능(사진=ⒸGettyImagesBank)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인도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유향나무의 수액을 건조시켜 만들어낸 약재로, 무릎 연골 보호와 무릎 통증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졌다.

보스웰리아 효능은 ▲기관지 건강, 기관지염과 만성 천식 개선 및 소염 작용 ▲혈액순환 도움, 혈관성 질환과 냉증에 도움 ▲항암 효과, 종양의 증식과 전이 억제 및 항암 효과 ▲항산화 작용, 여드름 없애는 법과 붓기 빼는 법 도움 등이 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사진=ⒸGettyImagesBank)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 효능이 뛰어난 만큼, 보스웰리아 부작용도 있다. 보스웰리아 과다 섭취 시 나타날 수 있는 보스웰리아 부작용은 ▲구토 ▲복통 ▲소화불량 ▲월경 과다 등이 있는데, 소염제를 복용 중인 사람과 임산부는 보스웰리아 섭취를 지양하는 것이 좋다. 보스웰리아 하루 섭취량은 4g 정도가 적절하다.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사진=TV조선 공식홈페이지)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 및 보스웰리아 복용법은 다양하다.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 및 보스웰리아 섭취 방법으로 대표적인 것은 보스웰리아 추출물로 만든 제품을 섭취한 것과 보스웰리아 원물을 보스웰리아 차로 끓여 마시는 것이다. 보스웰리아 가루부터 보스웰리아 캡슐, 보스웰리아 환, 보스웰리아 팩 등 시중에 보스웰리아 파는 곳이나 홈쇼핑 보스웰리아에서 구입하는 것도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 중 하나다.

한편, 보스웰리아 외 호박씨와 표고버섯도 뼈에 좋은 음식이자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이니 호박씨 효능과 표고버섯 효능을 확인해보는 것도 황금 관절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팸타임스=권보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