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국내 당일치기 여행지 '인천 나들이'…"꼭 가볼만한 곳 BEST"

   김민지 기자   2019-02-28 09:36
▲당일여행으로 좋은 인천 가볼만한 곳에 대해 알아보자(사진=ⓒ픽사 베이)

 

집에 있기보다는 밖에 나가고 싶은 요즘 주말 당일치기 여행지에 대해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대표적으로는 '인천'을 예로 들 수 있다. 지하철로도 이동할 수 있으며, 자가용이 있다면 가족들과도 부담 없이 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다. 또, 연인과 색다른 데이트 코스를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인천 당일치기 코스로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등장한 신포시장이 있다. 신포 국제시장은 인천 차이나타운과도 인접해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온센 텐동, 만스 김밥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화제가 됐던 타코야끼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특히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설루션을 받은 식당 들인 만큼 맛도 보장한다.

 

▲당일여행으로 좋은 인천 가볼만한 곳에 대해 알아보자(사진=ⓒ픽사 베이)

 

두 번째로는 청라에 위치한 '엘림아트센터'이다. 자작나무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파이프 오르간이 들려주는 아날로그 음악에 젖어드는 공연데이트로 연인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다음은 '청라 생태공원'이다. 쓰레기 소각장의 열을 이용해 운영되는 온실 속 형형색색 예쁜 꽃들의 향기를 맡으며 즐기는 온실 데이트로 추운 날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코스이며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마지막으로는 '차이나타운'이다. 인천 차이나 타운 맛집은 과거 TV 출연한 곳이 많으며 주말에는 대기줄도 상당히 많은 편이다. 기온이 상승하면 다양한 행사도 하고 즐길거리도 많으므로 가족 여행으로 추천한다.

[팸타임스=김민지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