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디팡', 2017 일산 케이펫페어 박람회 참가‥신제품 '펫플레이 스텝' 선보인다
등록일 : 2017-11-10 11:24 | 최종 승인 : 2017-11-10 11:24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산킨 텍스에서 '2017 케이펫페어'가 개최된다. (사)한국펫사료협회과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사료, 간식, 의류, 액세서리부터 가구, 용품 등의 판매·전시가 이뤄질 예정이다.

매트 브랜드 '디팡(dfang)'은 이번 케이펫페어에 참가, 반려견의 슬개골탈구 예방을 위한 미끄럼방지 펫 플레이 매트부터, 강아지하우스, 펫방석, 리빙매트 등 다양한 제품과 11월 새로 출시된 신제품 '펫플레이 스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팡 펫플레이스텝은 평균적인 소파와 침대의 높이를 고려해 설계됐으며, 높낮이가 다른 환경에서도 높이를 변경해 반려견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1~3단 모드에서는 추가적으로 쿠션 기능이 생겨, 갑작스럽게 강아지들이 뛰어내릴 때도 충격에서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하게 구조변경이 가능해 반려견들과 실내에서 노즈워크, 터널놀이, 장애물놀이 등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디팡의 신제품 펫플레이스텝은 반려견의 고관절을 위해 특별 제작된 매트다. 반려련들이 소파나 침대 등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거나 떨어질 때 자주 발생하는 고관절 탈구 예방에 도움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고관절 탈구는 높은 곳에서 떨어질 때 강한 일시적인 체중 부하로 뼈가 원래 위치에서 빠지는 것을 말한다. 반려견들의 경우, 반복적인 고관절 탈구 증상을 겪어 잦은 병원 출입과 높은 수술비, 통증을 겪어왔다.

디팡 펫플레이스텝과 펫플레이매트는 반려견들의 고관절 탈구를 사전에 미리 예방하는데 도움된다.

디팡 관계자는 "신제품 펫플레이스텝은 계단은 물론, 쿠션과 플레이모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오는 24일 케이펫에서 처음으로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펫페어 기간 동안 디팡부스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7 케이펫페어 일산' 디팡 부스는 D-09에 설치되며, 관련 이벤트나 할인 소식은 디팡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