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봄코리아, 꿀과 이데베논을 담은 ‘로얄허니베논’ 인기
2019-06-12 09:00:04
신균욱
‘꿀’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꿀 화장품이 인기인만큼 종합유통물류 기업 봄코리아(대표이사 김호일)의 ‘로얄허니베논 4종’도 인기를 끌고 있다.
봄코리아 로얄허니베논 토너, 캡슐세럼, 크림, 아이크림 4종
로얄허니베논은 휴메딕스(대표이사 정구완)의 연구개발을 통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꿀과 이데베논 두 성분을 전 제품 모두 넣은 것이 특징이다.
 
로얄허니베논은 NMF천연보습인자와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피부의 보습과 항주름 효과를 인정받은 뉴질랜드 꿀 5000ppm과 함께 여왕벌의 먹이로 알려진 피부 윤택 및 노화방지 효과가 탁월한 로얄젤리, 천연항생제로 불리울 정도로 항염,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프로폴리스와 그린프로폴리스, 피부 보습과 진정 및 피부 보호막 형성을 인정받은 로얄젤리원료 비폴렌까지 꿀에서 얻을 수 있는 유효성분을 모두 넣었다.
 
또한, 로얄허니베논의 이데베논(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은 미국피부과학회의 산화방지능력평가에 따르면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C 보다 10배, 레티놀의 3배 피부산화방지 효과가 더 우수하다고 알려져 산화 방지제 중 가장 높은 1등급으로 평가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다.
 
봄코리아는 산화방지(노화방지)효과는 뛰어나지만 안전성이 약해 체내 이용률이 떨어지는 이데베논을 나노리포솜 공법을 이용하여 흡수력을 높였다. 특히, 4종 중 세럼에는 캡슐로 한번 더 감싸 보다 안정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마이크로캡슐링 기술도 접목하였다.
 
그밖에 로얄허니베논에는 보습, 미백, 항산화의 효과를 인정 받은 휴메딕스의 독점 원료인 허니부쉬와 촘촘하게 수분감을 채울 수 있는 히알폴 매트릭스, NASA의 3차원 무중력 배양 기술로 탄생한 흑효모발효여과물, 피부건조 및 피부 자극 완화 등으로 특허 받는 7가지 식물 추출 복합물인 멀티수딩 콤플렉스 역시 전 제품에 담았다.
 
로얄허니베논은 전 제품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벤조페논 등 걱정 성분을 줄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FAM TIMES(팸타임스)=신균욱 기자]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