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청춘이벤트, 4인 대표체제로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이벤트회사 오픈
2019-06-12 09:00:04
권지혜

[FAM TIMES(팸타임스)=권지혜 기자] "재미와 감동을 전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MC 조창민(이하 MC창)과 열정 넘치는 전문사회자 4인이 공동대표로 이벤트전문회사 '청춘이벤트'를 오픈했다.  

전문MC와 레크레이션 강사로 활동중인 MC창, MBC 개그맨 출신의 전문사회자 MC까꿍(김경호), 노래하는 MC로 안경낀날라리 보컬 출신 MC엠씽(김대현), 아나운서와 대학행사 전문MC로 사랑받는 MC감동(방정균) 이상 4인 4색의 매력을 가진 MC를 중심으로 한 청춘이벤트는 화려한 경력과 다양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행력을 가진 전문 사회자군단이 운영하여 이벤트와 행사 등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청춘이벤트는 전문 MC섭외나 레크레이션, 기업행사, 관공서행사, 대학행사 등은 물론 결혼식, 돌잔치, 체육대회 등의 행사의 진행부터 기획과 대행까지 사업분야를 확대한다. 또 행사와 이벤트에 필요한 음향 장비렌탈이나 조명장비렌탈, 행사장비렌탈 등 소규모 행사는 물론 대규모 행사와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된다.

관계자는 특별히 전체 행사의 20%는 재능기부로 이루고 있는 청춘이벤트는 비영리적인 어린이행사, 종교행사, 관공서 행사 등을 꾸준히 진행 중이며 앞으로의 재능기부 행사를 점차적으로 늘려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청춘이벤트에서는 웨딩파트부를 런칭하여 결혼식의 트렌드인 주례없는 결혼식 사회자 섭외와 축가자 섭외를 진행, 보다 전문적인 MC와 가수들 매칭하여 신랑신부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전문회사 청춘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청춘이벤트 블로그 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