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겨울 일출 여행 명소 속초, 여행의 마무리는 고성맛집 비치대게에서
2019-05-24 16:00:06
권지혜

[FAM TIMES(팸타임스)=권지혜 기자] 얼마 남지 않은 겨울 일출 여행 명소를 찾아 동해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설악산 아래 속초와 동해는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해맞이 포인트로 새해에도 강원도 속초 동명항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특히 속초는 푸르른 바다와 다양한 먹거리로 고민하게 하는 맛집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이중에서도 속초 맛집 베스트로 알려진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은 속초 동명항에서 저렴한 대게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는 곳으로 신선한 대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대게 맛집인 이곳은 특히, 비치크랩은 ‘생생 정보통’, ‘생방송 오늘 저녁’ 등 다양한 방송에서도 소개되어 타지에서 이곳을 찾아오는 이들도 많다.

특히, 고성맛집으로도 불리는 이곳은 1층에 마련된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선택할 수 있다. 믿고 고른 살이 꽉찬 대게는 바로 쪄내 더욱 싱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 직판제 대게 전문점으로 매일 아침 신선한 대게를 공수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킹크랩, 랍스타 등 다양한 게를 러시아, 노르웨이에서 직수입해 중간유통마진을 없애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대게찜과 킹크램 찜, 랍스터, 홍게 등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활어회, 게살 물회, 게 뚜껑밥 등 곁다림찬으로 15여 가지가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진다.

한편,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은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SNS 인증 시 5~10%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싱싱한 대게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바란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