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주말 가까운 춘천여행, 여행의 마무리는 춘천대게 홍게좋은날에서 푸짐하게 즐겨보자
2019-05-31 09:00:05
권지혜

[FAM TIMES(팸타임스)=권지혜 기자] 춘천은 수도권 여행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자가용이 없더라도 경춘선을 이용한다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어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제격인 여행지다.

특히, 아이들과 방문하기 강원도 춘천에서 역사 여행도 즐기고 춘천맛집에 방문해 춘천의 미식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춘천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이 가득해 미식여행을 즐기는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중에서도 춘천에서 홍게무한리필과 참굴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식신로드3 정준하 김신영 이상민이 극찬한맛집인 홍게좋은날은 배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선주가 판매하고 있는 선주직판매장으로 신선한 홍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지역민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홍게좋은날에서는 메인 메뉴를 주문시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홍게무침부터 홍게탕, 녹두전 등이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져 미식가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한편, 홍게좋은날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특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생선구이정식은 매일 아침 홍게와 함께 주문진항에서 꽁치, 가자미, 열기, 고등어 등을 수송해 손님상에 올리고 있으니 꼭 한번 맛보길 바란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