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스타☆톡] ‘미운우리새끼(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과 나이는? 노래 실력 공개 ‘깜짝’
2019-06-11 09:00:04
표광명
홍진영 홍선영 (출저=Ⓒ홍진영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표광명 기자]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가수 홍진영과 그의 언니 홍선영이 출연해 매주 큰 화제를 낳고 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동생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공개하며 방송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솔직한 모습으로 관심받고 있는 홍진영 자매의 일상과홍선영의 직업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봤다.

홍진영 홍선영 (출저=Ⓒ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가수 홍진영은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출연으로 실제 홍진영이 하는 게임, 홍진영 파운데이션 등이 화제가 되었으며, 방송에서 홍진영과 김종국의 다정한 모습에 연인 발전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받기도 했다. 홍진영은 예쁜 외모와 싹싹한 성격으로 미우새 어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특히 무역학 박사 학위 사실을 고백하면서 지성을 갖춘 미녀로도 알려졌다.

한 편, 홍진영은 현재 ‘엄지 척’, ‘사랑의 배터리’ 등 트로트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홍진영 홍선영 (출저=Ⓒ홍진영 인스타그램)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운우리새끼에 홍진영과 함께 출연 중인 홍진영 언니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진영 언니의 이름은 홍선영으로 나이는 1970년생 현재 40살인 것으로 드러났다. 홍선영은 방송에서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홍선영은 홍진영 노래실력 못지않은 재능을 뽐내고 있다. 방송에서 홍진영과 함께 화음으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나오자 시청자들과 미우새 출연자들은 놀라운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 홍선영은 과거 성악을 전공하기도 했다.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선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고, 최근 홍선영이 노래하는 동영상을 찍어 올리기도 했다.

홍진영 홍선영 (출저=Ⓒ미운우리 새끼 방송 캡처)

연일 화제 ‘미우새’

SBS 대표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출연자마다 큰 화제를 낳고 있다.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을 비롯한 장기 출연자 김건모, 박수홍 등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모델출신 배정남이 출연해 솔직한 모습과 감동적인 사연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홍진영은 미우새에서 언니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작은 댓글에도 상처받아요”라는 말과 함께 좋은 시선을 부탁하기도 했으며 방송에서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이 악플에 상처받아 오열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해냈다.

한 편 홍진영 언니의 직업은 아직 밝혀진 바가 없다.

[팸타임스=표광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