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포스기전문업체 히엘정보통신, 중앙일보 선정 ‘2017 히트브랜드 대상’ 포스단말기 부분 수상

   박태호 기자   2017-07-28 12:26

[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히엘정보통신'이 중앙일보 선정 '2017히트브랜드 대상' 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히엘정보통신은 포스단말기, 신용카드단말기, 무인결제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결제 시스템을 통해 이에 대한 컨설팅 및 관리업무를 담당하는 기업이다.

히엘정보통신은 서울, 대전, 대구, 전라도, 제주 등 대한민국 전국에 지사를 두어 전국 모든 지역에 카드결제시스템 및 사후관리 시스템 이용을 용이하게 돕는다.

히엘정보통신은 고객의 성향 및 업종에 따라 컨설팅 후 하드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한 고객유치가 아닌 사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분화시켰다. 전문인력중심의 설치 및 교육지원, 즉각적인 장애처리 및 복구, 일원화된 유지보수 및 AS를 통해 타기업들과 차별화를 두고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기존고객들의 관리에도 힘쓰고 있으며, 고객만족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Total Solution Package를 통해 금융 지원서비스, 마케팅 지원서비스, 아웃소싱 지원서비스, 경영관리 지원서비스를 POS시스템과 APP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POS단말기와 카드단말기의 잦은 A/S와 고객 미응대로 인해 가맹점에게 피해가 돌아가는 상황 속에서 히엘정보통신은 가맹점들에게 전국지사를 통한 네트워크를 통해 ONE STOP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최대한 읽으려 했고 카드결제시스템의 사용상 문제를 최대한 없애고 빠른 대응과 A/S를 목표로 달려 온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지속적으로 지금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브랜드파워를 통해 시장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게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