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끌라삐엘 신제품 출시 수분부터 탄력까지 이중케어

   이경영 기자   2019-01-14 11:00
끌라삐엘제공

고기능성 코스메슈티컬 화장품브랜드 끌라삐엘(clapiel)이 1월 수분라인(토너, 에센스, 톤업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끌라삐엘은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원료와 제약기반 타이모신 특허기술을 결합해,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주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수분라인은 저분자 콜라겐성분의 베이스로 전 제품이 수분보충과 동시에 탄력을 함께 케어해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신제품 수분라인은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완성 시켜주며 영양분이 피부 겉면에서 맴도는 것이 아니라 피부 진피까지 흡수되는 끌라삐엘만의 독자특허기술 타이모신 공법 thymosin B4 PTD [특허번호 제 10-1666934]이 적용되어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사용된 콜라겐은 육류콜라겐이 아닌 수용성 어류콜라겐으로 피부에 수분흡수력이 월등히 높고, 수분만 보충해서 건조함이 달아나는 제품이 아닌 피부 속까지 콜라겐으로 가득 채워주어 건조에 의한 피부가려움증을 완화 시켜주며, 떨어진 피부탄력을 채워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분라인은 공식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