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물류센터 인프라를 자랑하는 지입차 전문 기업 ㈜희망물류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희망종합물류는 지입차 운행으로 생계를 꾸려가는 서민의 진정한 희망이 되는 것을 모토로 지입사기 근절에 정직하고 진솔한 지입분양을 위해 노력해온 기업이다.
이에 소비자가 뽑은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지입차량은 기업의 고정지출비를 절감하고 경험 있는 운전자를 채용해 물류 배송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기업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효율적이며 지입차량 운영자에게는 연령, 경력, 학벌 등과는 관련 없이 누구나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직종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최근 있지도 않은 허위 매물을 통해 지입 일자리 사기부터 계약금 및 할부금 사기까지 당하는 지입차주가 늘어나면서 지입차 업계에 대한 신뢰도가 무너지고 있다.
이에 희망종합물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그 동안 쌓인 지입 노하우와 정확한 정보 제공을 해 지입 사기로부터 멀어지면서 지입 차량 운영의 장점을 그대로 얻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희망물류는 "대기업 지입 전문 업계 선두주자답게 늘 노력하는 희망물류가 될 것이며, 지입 사기 근절이 경영 목표인 만큼 기업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정확한 정보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