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수원역 가온팰리스, 혼족들 위한 소형 오피스텔 선보여

박순철 기자 2020-08-03 00:00:00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갈수록 1~2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1~2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오피스텔 공급 면적을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23~28㎡으로 구성해 시간이 지날 수록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3개동으로 총 696호실의 대단지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지하 5층~지상 8층의 주차대수는 209대에 이르는 A동과 지하 4층~지상8층 주차대수 278대에 이르는 B·C 동의 100% 자주식 주차시설로 이뤄져 있다.

특히 단지 내에서는 호텔식 뷔페와 피트니스센터, 오피스시설, 옥상정원 등 근린생활시설을 구성하여 타오피스텔과의 차별성을 두는 것은 물론 입주민들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주민들의 휴식처를 제공하고,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녹조환경도 단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언제든지 공세권 프리미엄을 누리기 좋다.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며, 축구장 14배 규모의 서울대 수원수목원(32만 160㎡)도 인접해 있어 조깅이나 산책 등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근거리에는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도 자리해 있다.  

게다가 1~2인 가구들이 부동산 선택 시 중요 요건으로 떠오르고 있는 몰세권도 단지 인근에 위치하며 생활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수원역환승센터와 연결되는 원스탑 쇼핑라이프, 롯데몰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가 모여있는 롯데타운과 더불어 AK플라자, KCC몰, 수원화서 스타필드 등 대형쇼핑몰과 하루 유동인구 50만의 로데오거리가 가까이에 조성되어 있어 슬리퍼 몰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어 생활문화특권도 누릴 수 있다.

특히 대형개발호재로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를 중심으로 대형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 '오토밸리'가 가까운 거리에 조성된다. 게다가 델타플렉스(舊 수원산단),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도 근거리에 개발이 예정되어 있는 등 각 구역에 인공지능 바이오·로봇, 드론·로봇 등 첨단 산업 발전을 위한 공간이 조성될 예정으로, 관련 분야 유명 연구기관 투자 유치 등이 활발할 전망이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핫 플레이스 1번지로 손꼽히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골든 입지에 자리한 단지로 다양한 개발 호재까지 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