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에이투 AT251 누적판매 10만대 돌파기념 특가 이벤트

박순철 기자 2020-07-28 00:00:00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급상승
사진제공= 에이투
사진제공= 에이투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이투 AT251의 10만대를 돌파했음을 알렸다.

에이투 이어폰은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 및 휴대용 스피커 등을 주로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무선이어폰순위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AT251 누적판매 10만대 돌파기념 1+1 특가 및 후기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에이투의 두번째 TWS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완전무선이어폰으로 블랙/골드/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이 주요 특징이다.

무선이어폰 에이투 AT251은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보관함은 약 4회 충전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시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T251은 인체공학적인 구조 및 설계를 통해  3,6g 가벼운 무게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은 블루투스가 어려운 부모님 혹은 집들이 선물로 추천할만한 큰 장점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완전무선 이어폰 AT251은 이전곡/다음곡, 음량조절과 빅스비, 시리 등의 보이스 다이얼 등의 버튼기능을 갖추고 있어 핸즈프리 이어폰으로 활용 역시 탁월하다. 최근 AT251 가성비 이어폰은 생일선물 추천 및 음질 좋은 이어폰 추천에서 급상승한 기록을 갖고 있다.

한편 무지향성 LED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Ver2.로 리뉴얼이 되었다. 리뉴얼 된 AT9은 기존 블루투스 4.2버전에서 최신 블루투스 5.0 적용, 다양한 LED 조절 시스템, 더욱 고급스러운 마감과 색감 등 내 외부적으로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기존 에이투 AT9 제품은 겨울방학여행지 준비물 추천 및 캠핑, 등산용품 등 휴대용 스피커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및 휴대용 무선 스피커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국내여행여름준비물로 떠오르고 있다. 장거리 여행간 음질 좋은 이어폰으로 추천되고 있으며, 특히 블루투스 이어폰 AT251은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10만 판매 돌파를 기록했다. 에이투 AT251 무선이어폰은 1+1 특가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버즈나 에어팟 프로에 견줄만한 음질과 성능으로 추천되는 만큼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한 성능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10 5G, LGV50, 애플 아이폰SE2, 아이패드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